본문 바로가기
KIMSOO's 일본생활

200720 이치가와 치바에서의 하루 커버낫반팔티 남자반팔티

by ilmare000 2020. 7. 21.
반응형

한국에서 구입한 티셔츠가 왔네요
커버낫반팔티를 구입했어요
L사이즈를 주문했는데
XL구입할걸 그랬나봐요 176-70인데
L도 정사이즈 비스무리하게 되네요



뒹굴뒹굴하다가 커피가 땡겨서
전날에 사온 브렌디 커피를 마십니다.
이건 포션형태로 되어 있어서 마시기편합니다.
맛은 뭐 마실만 합니다.
산미는 없고 고소한맛이 강한느낌?!
물만 타서 아메리카노로 마시기 좋더라구요

편의점에 프린트 할 일이 있어서 갔다가
점심으로 먹을 우동하나 사봤어요.
우동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건 뭔가 먹을만 하네요
이 시리즈 몇개가 있는데
저는 요 빨간놈이 맛있더라구요


우동 다먹고 밥까지 말아서 한그릇 했네요

저녁에는 뭐 먹지 ㅎㅎ



현관문에 이런게 들어와 있네요
베트남어 같은데 정확한 번역은 안되었지만
같은 베트남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친하게 지내자는 건가?!
뭘까요 베트남어 아시는분 있음...궁금하네요
이 블로그 아무도 보지 않고 있지만 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