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SOO's 일본생활

200719 _ 이시국에 신오쿠보 엄니식당 하루카페

by ilmare000 2020. 7. 20.
반응형

슬리퍼 하나 질질끌고 신오쿠보에 갑니다.
한식을 먹으러!!

지난번에 지나가면서 봤던
엄니식당이라는 곳에 들어왔어요.

비빔밥, 돼지갈비, 물냉면을 주문했고
이렇게 기본반찬이 나오네요
맛은 기본반찬이네요
일본에서 한식당에서도
기본맛이 안나는 곳도 많더라구요

비빔밥과 돼지갈비
물냉면은 흡입해버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비빔밥맛은 평범한 비빔밥
돼지갈비는 숯불에 구운게 아니라 기름이 많았네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조금은 짜다고 느꼈지만
그래도 보통은 하는 식당이였기에 만족스러웠어요

밥먹고 좀 걷다가
카페에 들어갔어요
하루카페
HARU

저는 아이스커피
여자친구는 무슨 초코뭐 라떼였나
케이크랑 같이 시켰네요
케익을 한입먹고 너무 달았어요
역시 달달한건 내스탈이 아닌듯 ㅋㅋ
여자친구 음료도 마셔봤는데
케익보다 훨씬달아서 놀랐네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