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SOO's 일본생활

일본생활 기록 - 아이치현 나고야 햄버거 먹으러 가기

by ilmare000 2021.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나고야로 외출을 해봤어요

티비를 보는데 수제 햄버거가 나와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의 햄버가 가게를 가봤습니다.

나고야의 오수칸논이라는 시장 안에 있는 햄버거 가게예요

이곳 바로 앞에 살면서 가보고 싶다고 생각해봤지만 한 번도 가보지 못하다가 

이번에 한번 가봤습니다.

가게는 별로 크지 않았고 이렇게 바같은 느낌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미니 햄버거가 유행인지 테이크아웃으로 미니 햄버거를 기다리는 손님이 많더라고요

ROCKIN ROBIN

와이프가 시켰던 햄버거예요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고 사진만 찍었네요 

제가 시켰던 버거에는 베이컨 한장이 크게 들어있었어요

하지만 조금 아쉬웠네요 베이컨이 없었다면 완벽한 버거가 아니였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요즘에 인스타에도 이곳의 미니버거가 올라오곤하네요

그래도 나름 맛있으니 가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