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MSOO's 리뷰/의류

디스이즈네버댓 티셔츠 this is neverthat

by ilmare000 2020. 7. 24.
반응형

이번에 디스이즈네버댓 티셔츠를 구입해봤어요

시국이 시국인만큼 한국에 가지고 못하고
계속 일본에 있기때문에
한국제품을 구입하기 참 까다롭네요


이번엔 포켓몬과 콜라보를 했네요
그림이 크지 않고 뒤쪽에 작게 있어서
너무 어려보이지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뒷면에 살짝 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그림의 테두리만?? 있네요
입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검정티의 녹색프린트 깔끔하고
이쁘네요
아직 착용하지 않아봤지만
저는 176-70인데 L를 구입해봤어요
다음에 착용샷을 올려보도록할게요

반응형

댓글